토복령효능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복령효능 대해서 포스팅 시작하려고 합니다. 토복령은 청미래 덩굴 뿌리, 청미래 덩굴과 식물인 청미래 덩굴의 뿌리 줄기를 말린것이라고 합니다. 해독작용과 감기예방에 탁월한 토복령효능 에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만들어줍니다.

- 우리 몸은 이뇨기능이 잘되지 않으면 신체가 쉽게 부을수있고 살이찌기 쉽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몸속 오줌이 잘 배출되지 않아서 라고 합니다. 토복령은 이뇨작용을 촉진시켜 오줌을 잘 배출하게 만들어주고 쉽게 붓는 몸을 회복 시켜주며 얼굴에 있는 붓기를 잘 빠지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체중감량-디톡스 작용을 만들어줍니다.

●고혈압을 개선시켜주고 염증성 질병을 완화시켜 줍니다.

- 토복령은 옛부터 염증설질병에 많이 쓰여왔다고 합니다. 몸에 열이 높아졌을때 해열작용도 일으키면서 관절염에 탁월하여 관절에 통증이 올 경우 통증 완화도 시켜주고 피부병도 예방할수있다고 합니다. 토복령에 루틴성분이 함유되어있는데 루틴은 혈압에 좋은 성분이라서 고혈압이나 당뇨인분들에게 혈압을 낮춰주는 효능을 보입니다. 

●신체에 안좋은 노폐물을 배출해줍니다.

- 토복령은 우리 몸속에 쌓여있는 중금속을 분해 해준다고 합니다. 수은에 중독되어있는 환자들에게 복용하면 수은을 풀어준다고 합니다. 이런 사람들에게 하루에 3번정도 토복령 차를 달여서 먹으면 좋은 효능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건강한 혈관을 만들어 줍니다.

- 토복령에 함유되어있는 루틴성분이 혈관 벽을 강화 시켜 주고 건강한 혈관으로 만들어주어 혈관 내에 콜레스테롤을 배출시켜주어 심근경색 및 고혈압 등과 같은 혈관성질환들을 예방해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각종 피부염을 완화시켜주어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 토복령은 독소 배출을 시켜주는 효능이있어서 꾸준히 섭취하면 독초배출으로 인해 각종 피부염을 완화시켜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뭐든지 과한 섭취는 금물인거 아시죠? 토복령의 성질은 평이하고 오랫 동안 식용으로 쓰인만큼 안심하고 드셔도 되지만 토복령의 떫은 맛때문에 변비를 일으킬수있다고 합니다. 쌀뜨물과 함께 끓여서 차로 마시면 변비예방을 할수있기때문에 같이 드셔도 좋을것같습니다. 뭐든지 자기몸에 맞게 적정한 양으로 섭취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쉽게 우엉차만드는법 알아보기  (0) 2016.04.01
염증에 좋은 차 best 정리!  (0) 2016.03.30
감태효능 알아보기  (0) 2016.03.10
감초의효능 알고 먹어요  (0) 2016.03.09
톳 효능 알고 먹어요  (0) 2016.03.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