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보는법 귀모양 눈섭모양에 따른 관상 


많은 사람들이 본인의 관상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상에는 자신의 성격과 복이나 인생에 관련되어있는게 나타나 있다는 말은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겁니다. 요즘은 관상학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해석되는 쪽으로 성형을 하는 사람도 있고 관상을 주제로 영화가 나온 적도 있듯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관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는 소리를 듣게 해주기 때문에 마음을 다스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귀를 통해 덕망과 품성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관상에 좋은 귀는 두껍고 단단하며 높이 솟고 아래쪽으로 길게 뻗은 귀는 장수할 상입니다. 그리고 관상학적으로 귀가 눈썹보다 높은 위치에 있다면 학문적으로 높은 업적을 이룬다고 합니다. 반면 귀가 작고 짧고 빈약하다면 삶이 궁핍하고 장수도 기대할 수 없다고 합니다.




둥글한 귀


정이 많고 덕성스럽고 자비로운 성품을 지녔다고 합니다.


뾰족한 귀


잔인한 성질이 있고 살기를 띄니 이런 귀를 가진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귓볼이 큰 귀


감정이 풍부하고 정이 많아 애착과 미련이 많습니다. 하지만 의욕과 욕망도 강하기 때문에 멋진 인생을 살아간다고 합니다 




눈썹



눈썹모양에 따라 그 사람의 인상이 변한다고 할 만큼 얼굴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관상에 좋은 눈썹이란 눈썹이 풍성하고, 길고, 높게 뻗은 눈썹일수록 장수하며, 화목한 가정을 이룬다고 합니다. 관상에서는 과유불급이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니 눈썹이 풍성하면 풍성할수록 복이 많다고 합니다.



긴 눈썹


길면 길수록 운과 복이 많고, 총명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길수록 화목한 가정을 이룬다고 합니다.


짧은 눈썹


눈썹이 눈보다 유독 짧은 사람은 복이 없고 심성이 고약하다고 합니다.




올라간 눈썹


올라간 눈썹을 가진 사람은 무인처럼 기세는 당당하지만 역경을 헤치는 힘든 사람을 살게 된다고 합니다. 여성이 이런 눈썹을 지니면 남성의 팔자로서 결혼운이 나쁩니다.


내려간 눈썹


눈썹이 쳐진 것처럼 내려간 사람은 찡그린 인상처럼 보이기 때문에 복이 나간다고 합니다. 그로인해 가난을 타고나는 상입니다.



오늘은 귀모양과 눈썹모양에 따른 관상 보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누가 봐도 좋은 인상이 복이 타고나는 관상인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