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크로스 백 브랜드에 대해서 포스팅 시작 하려고 합니다. 며칠 전에 회사 상사(남자)분께서 크로스 백에 대해서 물어보시더라고요. 남자분들 크로스 백은 들고 다니시면 좋잖아요. 겨울인데 건조해지는 입술에다가 립밤발라야 되니깐 하나 챙기고, 깨끗한 피부 보여 줄려고 CC크림 챙겨야 되고, 처리 못한 영수증 때문에 두툼한 지갑도 가방에 넣어줘야 되고, 바지주머니에 다 넣으면 핏이 안 살고. 그쵸? 여자만 아니라 남자분들도 외출 시에 크로스 백 정도는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리하여 부하직원의 도리로써 이것저것 찾아보았지요. 브랜드종류가 엄청 다양하던데 그 중 추천해드리고 싶은 남자 크로스 백 브랜드를 알려드릴게요.
◆샘소나이트
-샘소나이트는 1910년대쯤에 설립되어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가방 전문 브랜드입니다. 가격대는 약15~25만원에 형성되고, 브랜드 철학이 튼튼하고 견고한 가방을 만드는 것이 샘소나이트 브랜드의 철학입니다. 그리하여 가방이 튼튼하고 심플한 것이 큰 특징입니다.
◆캉골
-캉골은 1918년에 브랜드의 시작이었습니다. 캉골은 가성비가 최고인 브랜드인것같습니다. 가격대는 약3~7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며, 좀 비싸다고 하면 10만원 정도 입니다. 이렇게 가격이 저렴한데도 내구성이 좋아서 젊은 층 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색깔, 디자인이 다양해서 선택폭이 넓어 캉골브랜드의 장점 인 것 같습니다.
◆브라운브레스
-브라운브레스는 국내에서만 제작하고 판매되는 국내브랜드입니다. 보세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브라운브레스는 품질이 좋습니다. 이런 품질로 인해 현재 백화점에 입점한 상태이고 젊은 층 들에게 꽤나 인기가 좋은 브랜드입니다. 가방은 크기가 좀 크고 가격대는 8~12만원입니다.
◆빈폴
-빈폴은 탄탄한 입지를 보여주는 브랜드로써 다양한 패션 잡화들이 생산되어 빈폴만의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튼튼하고, 디자인도 다양하고, 마감과 내구성이 좋아서 오랫동안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대는 10~20만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다리나덕
-만다리나덕의 철학은 평범한 이미지를 뛰어넘어 트랜드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만들 것이다 라고 합니다. 1977년에 브랜드가 설립되고 현재는 전세계 약 1,2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죠. 빈폴처럼 다양한 패션잡화들이 나오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가방이 가장 유명합니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가방을 만들어 국내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약10~30만원 대까지 입니다.
◆라코스테
-라코스테는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은 브랜드입니다. 카라티가 엄청 유명한거아시죠? 카라티가 좋은 것만큼 크로스백도 잘 만들어 냅니다. 디자인과 내구성이 모두 만족스러우며 가격대도 저렴한 편입니다. 약8~15만원 정도 입니다.
◆더블낭
-더블낭은 디자이너 브랜드이고 저렴한 브랜드에 속하며 평균 3~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 대학생들에게 데일리용 크로스 백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저렴하지만 불구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많은 종류가 있어 개인의 개성을 충족시키기에 좋은 브랜드 입니다.
더 많은 브랜드들이 있지만 제가 몇 가지 간추려 본 것 입니다. 다양한 브랜드 잘 찾아 보시고 나한테 맞는 내가 찾는 브랜드에 맞게 멋지게 크로스 백 들고 다니세요^^~~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계브랜드 순위 알아보기 (0) | 2016.04.30 |
---|---|
바지사이즈재는법 알아보기 (0) | 2016.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