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여자 태양인 특징 및 피해야 할 음식

노르웨이고등어 2018. 5. 6. 04:00



여자 태양인 특징 및 피해야 할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도 사상의학의 4가지 체질중의 태양인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태양인중에서도 남자 태양인 특징에 이어 여자 태양인 특징에 대해서 알아볼고 합니다. 여자 태양인은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 태양인 신체적 특징

 


태양인은 성별에 관계없는 특징으로 하체가 부실하고 상체가 튼튼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깨와 흉부쪽이 발달되었으나 척추가 약하여 척주병에 걸리기 쉽다고 합니다. 다만 살이 찌게 되면 이런 신체적 특징으로는 구분하기 어렵다는 것을 참고 하셔야 합니다. 이마가 넓으면서 얼굴은 둥근 편이고 광대뼈가 보통은 튀어나왔으며 눈은 빛이 난다고 합니다. 살이 두껍지 않으며 하체가 부실하여 오래걷지를 못한다고 합니다. 태양인 여자인 경우에는 신체가 건강하다고 해도 자궁 발육이 안된 경우가 많아 불임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여자 태양인은 마른 편에 속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여자 태양인 성격적 특징

 

여자 태양인의 성격적 특징으로 써는 타인과 소통을 잘하며 다른 사람들과 서스름없이 친해지는 친화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태양인의 사상의학의 4가지 체질중에서도 적은 수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태양인은 계획성은 부족하나 진취성과 뛰어난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존심이 강하고 영웅심 또한 강하기 때문에 불의를 보고 지나치지 못한다고 합니다. 여자 태양인의 경우에는 남성적인면이 여성적인면보다 더많다고 합니다. 제멋대로 행동하는 경우도 있지만 어떤일이든 막힘 없이 일처리를 하며 창의력이 뛰어나고 두뇌가 명석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태양인에게 좋은 음식

 

-솔잎,배추,순채나물,상치,우엉,오이

-머루,다래,모과,앵두,포도

-가자미,붕어,생굴,해삼,전복,멍개,새우,

-녹차,솔잎차

 

태양인이 피해야 할 음식




-고추,카레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

-모든 육류 종류

-커피,

 

태양인의 건강관리

 

태양인은 간기능이 약하여 체내의 혈액의 양이 부족하여 빈혈과 관련된 증상들을 많이 보여며 제반 증상들이 나타나기 쉽다고 합니다. 혈액이 부족하여 기의 흐름이 원만하지 못해 정신 안정이 안되는 신경질환 증세가 많다고 합니다. 허리 밑으로 하체가 약하게 되면 편향된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볼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태양인은 단전호흡과 마음을 다스리는 일을 잘 해야한다고 합니다. 또한 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는 운동을 꾸준히 해야한다고 합니다.

글로벌 천만 유저가 선택한 잠금화면 속 꿀캐시 허니스크린은 캐시 적립부터 유용한 콘텐츠까지 알뜰하고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잠금화면 리워드앱입니다. [캐시 모으는 방법] 1. 잠금 화면을 쓱 밀어 가볍게 적립하기 2. 관심 있는 광고는 자세히 보고 추가로 적립하기 3. 추천하는 앱을 설치하거나 브랜드 소셜페이지를 팔로우·좋아요하고 적립하기 4. 친구에게 추천하고 동시에 둘 다 적립하기 [적립한 캐시 사용법] 1.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 11곳의 카페에서 사용하세요. 2. 버거킹·KFC·뚜레쥬르·파리바게트 등 34곳의 프렌차이즈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3. GS25·CU·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해피머니·팀캐시·문화상품권으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여 게임도 즐겨보세요. 5. CGV·레진코믹스·지니 등 영화·웹툰·음원도 구매해보세요. 6. 그 외 백화점·소셜 커머스·통신사·기부 단체 등 약 70개의 스토어를 이용하세요. 7. 물론 환급 요청을 통해 통장으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