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산미나리씨앗효능 대표적인 3가지 효능

노르웨이고등어 2018. 2. 2. 07:00


산미나리씨앗효능 대표적인 3가지 효능

 

산미나리씨앗은 왜 여성에게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산미나리씨앗효능이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여러 방송 매체에서 그 효능에 대해 방송을 하고있습니다. 우리 주변에서도 장터나 마트에 산미나리씨앗을 볼 수 있으며 독특한 향이납니다.

 


산미나리는 미나리과의 한해살이풀 또는 두해살이 풀입니다. 지중해 연안이 원산지이며 줄기는 곧으며 속이 비어있는게 특징입니다. 여성병의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여성들 사이에 소문이 나면서 차나 고기를 구워먹을 때 사용하고, 화장품에 향을 내는 재료로도 사용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산미나리씨악효능

 

동의보감에서 이르기를 성질이 평온하고 맛이 달아 식욕부진, 자양강장, 해독. 진해작용에 좋으며 땀띠가 나거나 월경불순이 왔을 때 좋다고 하였습니다.

 

부인병 개선

 

여성분들에게 잘 나타나는 수족냉증이나 생리불순, 생리통 등의 부인병이 있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평소 아랫배가 차거나 혈액순환이 잘 안돼는 분들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 산미나리씨앗이 아랫배를 따뜻하게 하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부인병을 개선시켜 준다고 합니다.

 

혈관계 질환 개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면서 혈관 내에 콜레스테롤이나 노폐물을 배출시켜주고 혈액을 깨끗하게 하여 혈관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피부질환 개선

 

아토피 등 알레르기성 피부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산미나리차를 꾸준히 마시면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에 있는 미생물 증식을 막아주어 피부질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산미나리가 자궁의 수축을 일으킬 수 있어 복용을 자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산미나리씨앗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산미나리씨앗은 향이 독특해 실생활에 활용하시려면 고기를 먹을 때 쓰거나 차로 달여 마시는 것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국내도서
저자 : 정문정
출판 : 가나출판사 2018.01.08
상세보기


글로벌 천만 유저가 선택한 잠금화면 속 꿀캐시 허니스크린은 캐시 적립부터 유용한 콘텐츠까지 알뜰하고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잠금화면 리워드앱입니다. [캐시 모으는 방법] 1. 잠금 화면을 쓱 밀어 가볍게 적립하기 2. 관심 있는 광고는 자세히 보고 추가로 적립하기 3. 추천하는 앱을 설치하거나 브랜드 소셜페이지를 팔로우·좋아요하고 적립하기 4. 친구에게 추천하고 동시에 둘 다 적립하기 [적립한 캐시 사용법] 1.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 11곳의 카페에서 사용하세요. 2. 버거킹·KFC·뚜레쥬르·파리바게트 등 34곳의 프렌차이즈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3. GS25·CU·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해피머니·팀캐시·문화상품권으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여 게임도 즐겨보세요. 5. CGV·레진코믹스·지니 등 영화·웹툰·음원도 구매해보세요. 6. 그 외 백화점·소셜 커머스·통신사·기부 단체 등 약 70개의 스토어를 이용하세요. 7. 물론 환급 요청을 통해 통장으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