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휴일지킴이약국 문여는 약국

노르웨이고등어 2018. 2. 1. 07:30


휴일지킴이약국 문여는 약국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일지킴이약국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씩 하필 병원도 문을 닫은 주말에 어딘가가 갑자기 탈이 나거나 아프면 정말 당황스럽습니다. 저는 예전에 주말 아침에 눈 안에 뭐가 들어간 것 같아 손으로 눈을 만졌더니 각막이 부어 오르고 빨갛게 되어 아침부터 차를 타고 문을 연 약국을 찾아 다닌 적이 있습니다. 우리동네부터해서 옆 동네까지 문 연 약국을 찾느라 해마였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실 몸이 안 좋은데 무작정 약국을 찾아 헤맨다는 것도 무리가 있는 일입니다



휴일지킴이약국 서비스를 통해 휴일이나 밤늦게 문을 연 약국을 찾으신다면 저처럼 무작정 헤매는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이제 휴일지킴이약국 검색서비스 이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휴일지킴이약국을 검색하시면 상단에 제일먼저 주소창이 뜹니다. 휴일지킴이약국 검색서비스를 이용하기위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첫번째는 지도를 선택하셔서 검색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당하시는 지역에 서울, 부산등을 선택하신후에 또다시 세부지역선택하는 지도가 뜹니다. OO구와 같은 사시는 곳에 선택하시면 OO OO구에 있는 약국의 정보가 모두 뜹니다.


 

두번째는 상세검색 설정을 하셔서 검색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달력 위쪽에 보시면 휴일지킴이약국검색과 연중무휴약국검색 두가지가 있지만 휴일지킴이약국을 검색하시면 연중무휴약국이 따로 표시 되기 때문에 휴일지킴이야국 검색으로 검색하시는 것이 더 보기 편한 것 같습니다.

  

 


상세설정에 날짜를 설정하시고 방문하시는 시간대를 설정합니다. 저는 2 3일 토요일 4시쯤으로 설정하고 시와 구를 선택했습니다.


  

 

글 쓴 날의 기준으로 23일은 미래시점이기 때문에 23 4:00~4:30시 근무예정 약국으로 뜹니다. 리스트는 약국명과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 구분 현재운영여부 등을 알려줍니다. 운영시간은 약국이 평소에 오픈과 마감하는 시간이고 구분에 연중이라고 표시 되어있으면 연중무휴인 약국입니다. 그리고 현재운영여부에 녹색으로 표시되는 곳만 현재운영중 이라고 합니다.

 

 

방문하시기전에 꼭 전화 확인을 하시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저는 검색후에 운영하는 시간이라고 하여 전화를 했는데 전화를 받지 않는 곳도 있었습니다. 꼭 전화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82년생 김지영
국내도서
저자 : 조남주
출판 : 민음사 2016.10.14
상세보기


글로벌 천만 유저가 선택한 잠금화면 속 꿀캐시 허니스크린은 캐시 적립부터 유용한 콘텐츠까지 알뜰하고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잠금화면 리워드앱입니다. [캐시 모으는 방법] 1. 잠금 화면을 쓱 밀어 가볍게 적립하기 2. 관심 있는 광고는 자세히 보고 추가로 적립하기 3. 추천하는 앱을 설치하거나 브랜드 소셜페이지를 팔로우·좋아요하고 적립하기 4. 친구에게 추천하고 동시에 둘 다 적립하기 [적립한 캐시 사용법] 1.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 11곳의 카페에서 사용하세요. 2. 버거킹·KFC·뚜레쥬르·파리바게트 등 34곳의 프렌차이즈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3. GS25·CU·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해피머니·팀캐시·문화상품권으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여 게임도 즐겨보세요. 5. CGV·레진코믹스·지니 등 영화·웹툰·음원도 구매해보세요. 6. 그 외 백화점·소셜 커머스·통신사·기부 단체 등 약 70개의 스토어를 이용하세요. 7. 물론 환급 요청을 통해 통장으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