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알아보기 업장의 종류


전생과 환생을 주제로 한 영화나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전생에 대한 관심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전생에 대해 재미 삼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생이란?


전생은 인간의 삶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영혼의 삶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전에 살았던 아주 먼 옛날에 살았던 사람들을 전생이라고 하면 안됩니다. 결국 인간은 태어나기 이전에 인간영혼이 우주 속의 영혼세계에서 살아가다가 부모와의 인연이 닿으면 인간으로 태어나므로 옛날 죽은 사람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전생이란 죽은 사람의 영혼이 아니라, 인간과는 아직 인연을 맺지 않은 영혼이라고 생각하면 쉬울 것입니다.



전생업장이란?


업장은 타고난 전생인연법에 의해 결정되는 것으로 인간을 힘들게 하거나, 어렵게 하거나, 고통스럽게 만드는 일이나 사건들을 말하는데, 이러한 업장은 인간이 태어나면서, 4대왕의 목걸이에 의해 결정됩니다. 업장은 개인마다 다르며, 이들 업장등이 작용하는 시기도 다릅니다. 인연의 만남에 의해 업장이 발생되는데, 이것을 풀어낸 것이 보적의 인연법입니다. 이 인연법은 철저한 이론과 논리로 과학적 수리법칙에 따라 완벽하게 풀어 나가는 신비한 방법입니다.



업장의 종류


업장의 종류에는 전생 빛, 인생 짐, 내생 업, 환생 고 라는 4개의 업장이 있습니다. 업장은 타고난 운명에 따라 따라다니는 것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생을 살아가면서 귀인, 악연, 액연이라는 3대 인연들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들과 인연법에 따라 업장이 변할 수 있습니다.


전생의 빛


영혼세계에서 진 업장으로 인연들에게 갚아야 할 몫의빛이기 때문에 살아가면서 인연들에게 갚아야 합니다. 여기서 인연들이란 부모, 자식, 부부를 비롯한 나와 깊은 인연관계가 형성되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인생의 짐


인생을 살아가면서 짊어지고 있는 짐으로 인생살이에서 어려운 일, 고달픈 일, 힘든 일들을 극복해 나가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생살이에 있어 우여곡절을 많이 겪으면서 살아가야 하는 것입니다.


내생의 업


인간과 이어진 귀신과 인연으로 인간이 인지 하지 못하는 여러 가지 일들을 겪으면서 살아가게 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즉 천연, 지연, 귀연 등으로 인하여 인생살이에 많은 장애요인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환생의 고


인간에게 인연으로 다가온 전생인연, 인생인연, 내생인연들로 인하여 얽히거나, 꼬이거나, 엮이게 되는 일이나 사건들을 나타내는 것으로 다소 인생살이에 많은 고통과 어려움들이 산재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간의 탄생은 전생의 인연법에 의해 태어난다고 합니다. 인간세상에서 해야 할 일과 가야 할 길이 정해지게 됩니다. 인생에서 개인의 타고난 업연과 상대의 업연이 겹치게 되면, 많은 문제나 사건들을 야기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업연의 작용으로 인해 인생의 난관을 쉬게 극복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아도 합니다. 전생의 업장으로 자신의 길이 정해져 있다고 해도 인연으로 변할 수 있다고 하니 좋은 인연을 만나는 것도 자신의 길을 바꾸는 길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